PICOSURE LASER TONING
피코슈어 레이저토닝
WHAT IS IT?
대전레이저토닝이란? 피부에 있는 얼룩덜룩한 기미, 잡티, 주근깨, 잡티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레이저토닝 시술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색소를 제거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로 어븀레이저나 Co2 탄산가스 레이저로 색소병변을 태워 없애는 방법입니다. 두번째로 IPL이나 긴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색소병변에 딱지가 생길 정도로 강한 에너지를 줘서 딱지가 색소와 함께 떨어지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은 기미나 진피층에 깊이 위치한 색소를 치료시 오히려 색소가 더 진해지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약한 에너지로 여러번에 걸쳐 치료하는 방법이 바로 레이저토닝입니다. 레이저토닝은 775nm나 1064nm의 파장을 가진 레이저를 이용하여 색소병변에 딱지가 생기지 않고 약간 붉어질 정도의 에너지로 여러번에 걸쳐 서서히 좋아지게 하는 치료방법입니다. 레이저토닝은 저색소, 과색소침착의 부작용을 줄이면서 효과적으로 색소병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전둔산 샤인톡스에서는 기존의 레이저토닝보다 멜라닌색소를 더 잘게 부수는 피코토닝 방식을 많이 사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PICOSURE LASER-TONING
나노세컨드 레이저토닝에 비해 훨씬 빠르고 효과적인 피코세컨드 레이저토닝
레이저토닝에 사용되는 피코슈어는 세계적인 레이저 회사인 미국 사이노슈어(Cynosure)에서 제작되어 일조분의 1초인 picosecond의 개념을 레이저에 접목시킨 색소치료 레이저입니다. 피코슈어 레이저토닝은 피코세컨드의 짧은 시간 동안 매우 높은 에너지를 전달하여 멜라닌 색소 이외의 정상피부 조직에는 손상을 적게하면서 효과적으로 색소만 제거할 수 있게 하는 세계 최초의 알렉산드라이트 755nm 파장을 이용한 피코레이저입니다. 색소 병변에 따라 플랫렌즈, 포커스렌즈, 줌핸드피스로 에너지와 레이저가 조사되는 크기 조절이 가능하여 병변의 크기와 깊이에 따라 맞춤치료를 할 수 있어 적은 시술횟수로도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특히 755nm의 파장은 1064nm 파장의 레이저토닝에 비해 멜라닌 색소에 대한 흡광도가 높아 부작용은 적으면서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LASER-TONING PRINCIPLE
피코 레이저토닝은 기존 나노 레이저토닝보다 1000배 빠르고 강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피코 레이저토닝은 기존 나노세컨드(NanoSecond) 레이저토닝보다 1000배 빠른 1조분의 1초를 뜻하는 피코세컨드(PicoSecond)를 사용하여 짧은 시간동안 강한 에너지를 조사합니다. 타겟으로 하는 멜라닌 색소에만 작용하여 색소를 더 잘게 부숴 대식세포에 의해 쉽게 제거되게 하며, 치료기간이 기존의 레이저토닝에 비해 단축시킬 수 있으며 색소제거 효과도 더욱 뛰어납니다. 기존의 나노세컨드 레이저토닝에 의해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색소도 제거가 가능해졌습니다.